'삼달리' 신혜선, 오늘(26일) '뉴스룸' 녹화…28일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신혜선이 오늘(26일) JTBC '뉴스룸' 녹화를 진행했다"라며 "28일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혜선은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하루아침에 꿈과 명예를 잃고 고향으로 돌아온 사진작가 조삼달 역으로 출연했다.
'웰컴투 삼달리' 종영 이후 '뉴스룸' 출연을 확정지은 신혜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신혜선이 '뉴스룸'에 출연한다.
26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신혜선이 오늘(26일) JTBC '뉴스룸' 녹화를 진행했다"라며 "28일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혜선은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하루아침에 꿈과 명예를 잃고 고향으로 돌아온 사진작가 조삼달 역으로 출연했다. '웰컴투 삼달리' 종영 이후 '뉴스룸' 출연을 확정지은 신혜선. 그가 들려줄 이야기에 관심이 모인다.
'웰컴투 삼달리'는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조삼달(신혜선 분)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조용필(지창욱 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12.4%까지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