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뷔 케미, 이틀 째 화제…'찐친' 넣어둔 연기력 호평ing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케미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다.
아이유는 25일 개인 계정에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모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선공개 곡 '러브 윈즈 올'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속 연인으로 분한 아이유와 뷔는 극과 극 대비를 이루는 상황에서 고통과 행복을 느끼는 인물들의 감정 표현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케미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다.
아이유는 25일 개인 계정에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모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선공개 곡 '러브 윈즈 올'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속 연인으로 분한 아이유와 뷔는 극과 극 대비를 이루는 상황에서 고통과 행복을 느끼는 인물들의 감정 표현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었다.
또한 아이유는 웨딩드레스를, 뷔는 턱시도를 입고 한쌍의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소 진지했던 뮤직비디오 속 모습과 달리 카메라 밖 두 사람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먼 곳을 바라보거나 현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이처럼 평소 절친 사이로 알려진 두 사람의 연기 합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뷔는 훈련소 입소까지 일주일도 안 남은 상태에서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며 의리를 과시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발표는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조각집' 이후 약 2년 1개월 만이다. 이 곡은 25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TOP100과 HOT100, 지니, 벅스 등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유의 이번 1위는 발매 1시간 만에 기록한 것으로, 특히 멜론 TOP100 1위는 지난 2021년 8월 차트 개편 후 여자 아티스트 중 가장 빠른 속도라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설명했다.
한편, 뷔는 지난해 12월 11일 군 입대했다.
사진=아이유, 유튜브 채널 캡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