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나르샤, 결혼해서 못 만나"…고은아 "나랑은 2시간 통화" 폭로 (재친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과 고은아, 나르샤가 절친 케미스트리를 과시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진행자 김재중의 절친 나르샤와 고은아가 출연했다.
나르샤와 고은아는 김재중이 출연하는 채널 A '신랑수업'에 출연해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김재중은 이에 "진짜 진행을 못하겠다. 솔직히 나르샤 누나 때문에 못 만나는 거다. 누나 결혼하지 않았냐. 고은아는 솔로지만"이라고 핑계를 댔고, 나르샤는 "왜 내 탓으로 돌리냐"고 받아쳐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재중과 고은아, 나르샤가 절친 케미스트리를 과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에는 '재친구'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진행자 김재중의 절친 나르샤와 고은아가 출연했다.
나르샤와 고은아는 김재중이 출연하는 채널 A '신랑수업'에 출연해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당시 섭외 전화를 직접 했다는 김재중. 고은아는 "그때 나와달라고 되게 어렵게 전화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김재중은 "둘이 '신랑수업'에 나와줘서 고마웠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나르샤는 "맨날 바쁘다고 연락도 안한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김재중은 "난 연락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바빴다. 진짜 바빴다"고 해명했고, 나르샤는 "그건 아는데 왜 방송있을 때만 연락하냐"고 되물었다. 고은아도 공감하자 김재중은 "이용하려고 하는 건 절대 아니다"라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이제 밖에서도 좀 만나자"라고 이야기했다.
"24년도는 괜찮다"는 김재중에게 나르샤와 고은아는 "보통 다음주는 괜찮다고 하지 않냐. 우린 너 때문에 1년을 빼 둬야 하냐. 우리도 일이 있다. 우리도 팬 있어"라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이에 "진짜 진행을 못하겠다. 솔직히 나르샤 누나 때문에 못 만나는 거다. 누나 결혼하지 않았냐. 고은아는 솔로지만"이라고 핑계를 댔고, 나르샤는 "왜 내 탓으로 돌리냐"고 받아쳐 눈길을 끌었다.
이어 '(팬들과)연애 중'이라는 김재중에 나르샤는 "요즘은 털털하고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일침했다.
또한 김재중에게 나르샤는 "우리가 사실 안 친하다"라고 토로했고, 김재중은 "안 친하다기보단 평소에 연락을 잘 안하고 산다. 누나 나랑 야밤에 전화하면 무슨 대화할 거냐"라고 물었다.
'안부를 물을 것'이라는 나르샤에 김재중은 "난 그런 이야기 절대 안한다. 부모님과도 10분 이상 통화를 못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고은아는 "나랑은 두 시간 넘게 하지 않았냐"고 폭로했고 나르샤는 "그럼 얘는 증조할머니냐 뭐냐"고 분노해 웃음을 안겼다.
김재중은 "그건 일 년에 다섯 번 있을까 말까 한 일이다. 상대가 힘들어보일 때 통화를 길게한다"고 해명했다.
사진= 채널 '우하머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이동국 子 대박이, 골프대회 준우승 후 근황…"아빠랑 똑같네"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