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로 돌아온다…3월 9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이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다.
26일 ENA 예능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2' 측은 3월 9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ENA와 제작사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이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다.
26일 ENA 예능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2’ 측은 3월 9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ENA와 제작사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지구마불’ 측에 따르면 전 시즌은 지난해 ENA 상반기 예능 최고 시청률을 차지했으며 넷플릭스, 티빙 등 OTT 플랫폼에서도 높은 순위에 안착했었다. 또한 유튜브 영상은 매주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를 기록하며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제작진은 ‘지구마불’의 시즌1은 시즌2의 빌드업에 불과했다며 시즌1보다 더 새롭고, 더 커진 스케일에 제작진들마저 예상치 못한 즉흥 상황들이 연속됐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에서도 시즌1 우승자 원지와 다시 우승에 도전하는 빠니보틀, 곽튜브가 출격한다. 이에 방송 초반에는 스페셜 라운드로 원지가 선택한 우승 상품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구마불2’에서는 영화 ‘쥬만지’처럼 ‘여행’에 더욱 버라이어티한 장치를 추가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받아 마땅한 말레이시아…들러리 한국에 던진 메시지
- 기재부, 닮상·안닮상 투표…엇갈리는 내부 평가
- 이재명, 배현진 피습에 "상처 저릿하다…정치테러 용납 안돼"
- 배현진 가격 10대 용의자 돌로 15차례나?…CCTV 살펴보니
- 한동훈, 배현진 피습 소식에 곧바로 병원행…"진상 밝히고 범인 엄벌해야"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