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스키장서 순수한 사랑 하고픈 남돌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익사이팅 디시는 지난 1월 14일부터 1월 20일까지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BTS) 진이 총투표수 3만 9,910표 중 2만 1,234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진의 매력 키워드 중에선 '빛나는'이 70%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익사이팅 디시는 지난 1월 14일부터 1월 20일까지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BTS) 진이 총투표수 3만 9,910표 중 2만 1,234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득표율은 53.20%.
진의 매력 키워드 중에선 '빛나는'이 70%로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풋풋하다'가 14%, '낭만적'이 7%, '귀여운'이 6%, '감성적'이 3%로 뒤를 이었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진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진은 현역 육군 조교 병장으로 군 복무 중이며, 2024년 6월 전역한다.
사진 = 익사이팅디시, 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정형돈, 약에 의존…생사 고민까지" 선 넘은 유튜브 사주 풀이 '논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