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조세호 "♥열애 고백 반응, 나도 놀라…내 결혼식은 해야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조세호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유튜브로 새 출발 한다.
25일 조세호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조세호는 유튜브 콘텐츠를 정해가며 시사상식 퀴즈 등을 내며 운영을 걱정했다.
한편 조세호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9살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이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유튜브로 새 출발 한다.
25일 조세호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그는 첫 영상에 등장해 "조세호는 이렇게 시간을 보낸다, 이렇게 논다를 담아보겠다"며 유튜브 활동을 예고했다.
조세호는 유튜브 콘텐츠를 정해가며 시사상식 퀴즈 등을 내며 운영을 걱정했다. 그는 "집에서 진짜 고민 많이했다. 이 채널 조회수가 어떻게 나올지도 솔직히 기대를 안 하셔도 될 거 같다. 이 채널 진짜 오래 걸릴 거 같다"며 솔직한 출발 심경을 전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조세호의 열애 기사가 보도된 후 그의 마음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형 이야기 밖에 없다'는 제작진에게 "그렇다. 어제 나도 놀랐다. 연애 기사 나오고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이야기한다"며 운을 뗐다.
그는 "현지에게 문자가 왔다. '결혼식에는 참석할 거냐고 들썩이는데 참석할 거냐'고 하더라. 그래서 '내 결혼식은 해야 되지 않을까?'라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이용진, 하하 등의 댓글을 읽으며 "진짜 많이 남겨주셨다. 저도 정신 없어서 하나하나 못 봤다"며 감동을 표했다.
그는 축하 댓글에 감사함을 전했지만 '청첩장 다 줄 거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모르는데 어떻게 초대해요"라고 받아치며 또 다른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한편 조세호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9살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이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조세호는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고 직접 연애사를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조세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정형돈, 약에 의존…생사 고민까지" 선 넘은 유튜브 사주 풀이 '논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