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생각나" 남편 죽는 노래에 고백…이찬원 '깜짝' (미스트롯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남편을 보내는 노래를 들은 후 도경완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이 노래 가사가 크다. 메시지를 흉내내면 감정이 오다 마는데, 나율의 노래를 들으니 남편 생각이 난다"고 고백했다.
이어 장윤정은 "어 좀 이상하다. 묻고 온다고 하는데"라며 당황했고, 이찬원은 "남자가 죽는 노래 아니냐"며 깜짝 놀랐다.
장윤정은 "그런 상황이 됐을 때 남편을 그리워하겠지 한다는 거다. 묻는다는 게 아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장윤정이 남편을 보내는 노래를 들은 후 도경완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25일 방송한 TV조선 '미스트롯3'에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데스 매치 라운드가 이어졌다. 이날 패널들은 참가자들의 무대를 감상한 후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장윤정은 한여름과 김나율의 무대가 끝난 후 각자 무대에서 보여준 점들을 이야기했다. 그는 특히 김나율이 부른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를 극찬했다.
장윤정은 "이 노래 가사가 크다. 메시지를 흉내내면 감정이 오다 마는데, 나율의 노래를 들으니 남편 생각이 난다"고 고백했다.
이어 장윤정은 "어 좀 이상하다. 묻고 온다고 하는데"라며 당황했고, 이찬원은 "남자가 죽는 노래 아니냐"며 깜짝 놀랐다.
장윤정은 "그런 상황이 됐을 때 남편을 그리워하겠지 한다는 거다. 묻는다는 게 아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이제 묻고 오는 거 아니냐"고 장난을 쳤다.
장윤정은 "어쨋든 이 느낌이 드는 걸 보면 전달이 잘 된 거 같다는 이야기다"라며 수습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정형돈, 약에 의존…생사 고민까지" 선 넘은 유튜브 사주 풀이 '논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