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라인업] '이기제 OUT→설영우 선발' 클린스만호, 큰 변화는 없다... 이강인∙손흥민∙김민재 모두 투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화를 예고했던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말레이시아전에서 세 자리를 교체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은 25일 오후 2시 30분(현지시간) 카타르 알와크라에 위치한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말레이시아와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조별리그 E조 3차전을 치른다.
최전방은 조규성이다.
이전 경기들과 비교하면 세 자리가 바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도하(카타르)] 윤효용 기자= 변화를 예고했던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말레이시아전에서 세 자리를 교체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은 25일 오후 2시 30분(현지시간) 카타르 알와크라에 위치한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말레이시아와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조별리그 E조 3차전을 치른다.
경기 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조현우가 골문을 지키고 김태환, 김민재, 김영권, 설영우가 포백에 선다. 중원은 황인범, 정우영,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이 맡는다. 최전방은 조규성이다.
교체명단에는 부상에서 돌아온 황희찬과 김진수가 추가됐다. 1, 2차전 선발로 나섰던 박용우도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이순민, 송범근, 정승현, 박진섭, 오현규, 김지수, 양현준이 교체 명단에 포함됐다.
부상으로 대표팀에서 하차한 김승규와 훈련에서 제외된 이기제, 센터백 김주성은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전 경기들과 비교하면 세 자리가 바뀌었다. 김영권이 정승현 대신 첫 선발 자리를 꿰찼고, 김민재와 호흡을 맞춘다. 부상으로 빠진 이기제의 자리는 설영우가 메운다. 박용우 자리에는 황인범이 설 것으로 보인다. 앞서 훈련장에서 인터뷰를 가졌던 박진섭은 이번에도 후보 명단이었다.
사진= 대한축구협회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역 논란은 없다' 이준석, 전격 수원행...'어리지만 강렬한 경험' 평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은 환상적인 주장, 10번 중 9번은 득점해”…또다시 ‘SON 숭배’한 존슨 - 풋볼리스트(FOO
- '광폭행보' 펼치던 김건희, 결국 다쳤다...무릎-발목 이상, 회복 시점 몰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케인과 재회해 기쁜 다이어 "우리가 바이에른에서 함께? 누가 상상이나 했겠나" - 풋볼리스트(FOOT
- “중요한 날” 맨유, 22세 유망주 펠리스트리 임대 그라나다에 최후통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생각보다 잘 하고 있었다? PL 지난 다섯 라운드 승점 1위 첼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도하 Live] '부상 복귀' 황희찬-김진수, 출격 준비? 그러나 '둘 다 선발'은 아직 무리 - 풋볼리스트(
- ‘1조 2089억’ 레알마드리드, 전 세계 매출 1위…‘오일머니’ 맨시티, ‘가스머니’ PSG 모두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