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페이 선정산 서비스 재이용률 92.7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일리페이는 선정산 서비스 재이용률이 92.78%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일리페이는 이커머스몰의 긴 정산 주기로 매출 관리와 물품 사입, 현금 유동화에 어려움을 겪는 셀러를 위한 선정산 서비스다.
데일리페이가 높은 재이용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셀러의 애로사항에 초첨을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있다.
데일리페이는 셀러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동지급시스템을 마련해 매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선정산 대금이 지급되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페이는 선정산 서비스 재이용률이 92.78%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데일리페이에 따르면 이용 후 셀러의 85% 이상이 매출 성장했다. 이 가운데 한 달 만에 매출이 ,618% 수직 상승한 초기 셀러 사례도 발견됐다.
데일리페이는 이커머스몰의 긴 정산 주기로 매출 관리와 물품 사입, 현금 유동화에 어려움을 겪는 셀러를 위한 선정산 서비스다. 핀테크 기술을 활용해 승인 및 한도 산출하는 금융 서비스라 대출 상품과 달리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데일리페이가 높은 재이용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셀러의 애로사항에 초첨을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있다. 신청 하루 만에 선정산 대금을 지급함으로써 온라인 셀러가 물품 사입 비용을 빠르게 확보, 매출을 높이도록 도왔다. 셀러가 원하는 만큼 선정산 기간과 금액을 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데일리페이는 셀러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동지급시스템을 마련해 매일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선정산 대금이 지급되도록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레이시아 대파 시 16강 한일전 유력…일본 엔도 “어차피 만나야”
- 尹지지층 70% "대통령실의 한동훈 사퇴 요구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막상막하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45.9% 한동훈 42.8% [데일리안 여론조사]
- 전병헌, 민주당 탈당…"'왕조'형 사당으로 변질된 가짜 민주당 떠난다"
- "데이트폭력 당했다" 신고한 20대 여성…14층에서 추락해 사망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