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외국인 관광객 대상 '뷰티 클래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뷰티 클래스'를 명동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지난 18일과 이날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뷰티 클래스’를 명동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지난 18일과 이날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클래스는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클래스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개개인에 맞춘 일대일 레슨을 받았다. 얼굴형, 퍼스널 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또한 미샤 팝업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한복을 입고 미샤 개똥쑥의 본고장인 강화섬을 간접 체험하고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남기는 등 다양한 요소를 함께 즐겼다.
이 밖에도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에이블씨엔씨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까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로 증정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가 각광받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늘고 있다"며 "에이블씨엔씨는 K-뷰티 선두주자로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지속해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윤 대통령 "당장 올해부터 본격 GTX 시대 열겠다"
- 尹지지층 70% "대통령실의 한동훈 사퇴 요구 부적절" [데일리안 여론조사]
- 막상막하 차기 대통령 적합도…이재명 45.9% 한동훈 42.8% [데일리안 여론조사]
- "데이트폭력 당했다" 신고한 20대 여성…14층에서 추락해 사망
- 국민 58.6% "김건희 명품백 의혹, 수수 자체가 문제"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