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오는 게 맞나"…서장훈, 신용불량자 예비아빠 사연에 '한숨' (고딩엄빠4)[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서장훈이 신용불량자 예비아빠의 사연에 우려를 표했다.
2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청소년 엄마 천수민의 남편 김민준이 "아내의 출산을 앞두고 큰 문제가 생겼다"는 고민과 함께 녹화장을 찾았다.
서장훈은 "아까 민준 씨에게 별 다섯개 남편이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별 한 개다"라고 말했고 박미선은 "지금 출산 직전에 길거리에 나앉을 수도 있는 상황 아니냐"라며 우려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고딩엄빠4' 서장훈이 신용불량자 예비아빠의 사연에 우려를 표했다.
2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청소년 엄마 천수민의 남편 김민준이 "아내의 출산을 앞두고 큰 문제가 생겼다"는 고민과 함께 녹화장을 찾았다.
부부는 함께 육아 용품을 구매하고 반려묘 두 마리를 키우는 등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또 함께 1박2일 제주 태교 여행을 계획하며 남편 김민준은 "우리는 다른 곳에서 아껴서 하고 싶은 것에는 투자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는 "형편이 어렵지 않으면 내 돈인데 뭐 어떠냐"라고 반응했다.
MC 서장훈은 "빚이 없고,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도망가지 않았으면 별 다섯 개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최고의 남자"라고 치켜세워 웃픔을 자아냈다. 급기야, 아내에게 레트로트 국을 끓여주는 모습에도 "배달비를 아꼈다"라며 보기 드문 관대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내 부부의 문제점이 드러났다. 김민준은 "사실 집 보증금이 300만원인데, 계약할 때 100만원을 먼저 드리고 나서 나머지 보증금을 드리지 못한 상황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 저희 집을 부동산에 내놨는데 집을 보러 오는 사람이 두 팀 정도 있었다. 세입자가 구해지면 나가기로 한 상태"라고 고백했다. 출산 직전에 집에서 나가야 할 수도 있게 된 상황.
김민준은 "지난 9월에 일을 하다 손을 다쳤고 병원비가 1400만원 정도 나왔다. 그때 모은 돈을 거의 다 지불하면서 형편이 어려워졌다"라고 밝혔다. 결국 현실의 벽을 마주한 김민준은 SOS를 쳤다. 그는 친구에게 "여윳돈이 좀 있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러나 친구는 "나도 돈이 없다. 전세 대출이라도 받으면 안 되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민준은 "내가 사실 신용불량자다"라고 고백했다. 패널들은 "빚이 없다고 했는데, 신용불량자라는 건 어떻게 된 일이냐"라며 의아해했다. 이에 김민준은 "일주일 동안 모텔에 갇혀 있었다"라며 충격 사연을 드러냈다. 김민준은 "내 휴대폰과 신분증을 뺏은 뒤 내 명의를 도용해 500만원을 대출받았다"라며 명의도용 범죄 피해자임을 고백했다.
서장훈은 "아까 민준 씨에게 별 다섯개 남편이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별 한 개다"라고 말했고 박미선은 "지금 출산 직전에 길거리에 나앉을 수도 있는 상황 아니냐"라며 우려를 드러냈다.
김민준은 "너무 한숨만 나왔다. 뭘 믿고 이렇게 대책 없이 살아왔는지"라며 막막함을 드러냈다. 서장훈은 "보다 보니 민준 씨와 수민 씨는 누군가의 보살핌이 필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둘다 세상 물정을 너무 모른다. 오늘 두 사람이 TV에 나오는 게 맞나 모르겠다. TV나온 걸 보고 나쁜 사람이 찾아오는 건 아닌가 싶다"라고 말했다.
사진=MB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명길, 장성한 두 아들 공개…훈훈함 한도초과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윤혜진, ♥엄태웅과 방송 중 부부싸움…현장 이탈 사태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