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새로운 AVX골프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4년형 AVX 골프볼을 출시한다.
2년의 신제품 개발 주기를 거쳐 새롭게 탄생한 AVX 골프볼은 코어에서부터 커버까지 완벽하게 진화되었다.
이번 신제품 AVX 골프볼 역시 대대적이고 종합적인 조사와 전세계 골퍼들의 피드백 분석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퍼포먼스 니즈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개발되었다.
타이틀리스트의 새로운 2024년형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4년형 AVX 골프볼을 출시한다.
2년의 신제품 개발 주기를 거쳐 새롭게 탄생한 AVX 골프볼은 코어에서부터 커버까지 완벽하게 진화되었다. AVX만의 압도적인 롱게임 비거리와 그린 주변에서 높아진 스핀 컨트롤, 더 향상된 소프트한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AVX 골프볼 역시 대대적이고 종합적인 조사와 전세계 골퍼들의 피드백 분석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퍼포먼스 니즈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개발되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마케팅의 제레미 스톤 부사장은 “전세계 골퍼들을 대상으로 AVX 골프볼을 선택하는 이유를 물은 결과 ‘비거리’와 ‘타구감’를 꼽았다. 향상을 원하는 부분은 그린 주변 스핀력이었다”고 했다.
그는 이어 “그러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AVX 골프볼은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은 좀 더 강화시키면서, 더욱 향상된 스핀 컨트롤로 기존보다 완벽히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2018년에 첫 출시된 AVX 골프볼은 이번에 새로운 코어와 케이싱 레이어, 커버까지 새롭게 장착했다. 새롭게 개발된 346개의 4변형 다이피라미드 커티너리 딤플 디자인이 적용됐다.
타이틀리스트의 새로운 2024년형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오는 29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과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지디 만류에도 사업홍보…빅뱅팔이 후 소환된 영상
- 음료 서비스 주자 “우리 애 당뇨 걸려, 제로 줘요” 갑질
- 무면허 운전 ‘라방’한 송도 중딩, 이번엔 ‘벨튀’ 생중계
- “1시간 잠만 자도 300만원”… ‘꿀알바’에 6만명 몰렸다
- ‘S24 울트라’ 손에 든 페이커… “이번엔 광고 잘 했네”
- 톱 들고 지구대서 난동…‘무술 14단’ 경찰이 맨손 제압
- “너무 밝게 웃었네”… 행안부 장관 표정 ‘갑론을박’
- 김남국 “햄버거집에서 소개팅… 반씩 나눠먹었다” 호소
- “한 달에 1회 마셔도 영향”… 수면장애 유발 ‘이 음료’
- “엉덩이 움켜쥔 PT쌤, 성추행 아니라니”…女회원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