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파리에서 즐기는 여유…흑백 사진 속 청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근황을 전했다.
25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커다란 꽃다발이 놓여진 호텔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송혜교는 지난 24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으며, 한국 시간으로 이날 오후 열리는 명품 브랜드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혜교가 근황을 전했다.
25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커다란 꽃다발이 놓여진 호텔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 디저트를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흑백 사진 속에서도 남다른 청순함을 자랑하고 있는 미모가 돋보인다.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송혜교는 지난 24일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으며, 한국 시간으로 이날 오후 열리는 명품 브랜드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송혜교는 2022년과 지난 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후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수상하며 호평 받았다.
사진 = 송혜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전현무와 과거 고백 "상처 세게 받아"
- 윤혜진, ♥엄태웅과 방송 중 부부싸움…현장 이탈 사태까지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상간남 피소' 강경준, 보수적 발언 재조명…뭐라고 했길래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