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TFT 콘텐츠 확장 계획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25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의 콘텐츠 확장 계획을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정규 세트 외에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해 신선한 경험 제공
TFT 인스타그램에서 명절 기념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는 25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의 콘텐츠 확장 계획을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정규 세트 외에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2020년 출시한 세트 3.5를 재해석한 ‘부활: 갤럭시’를 시작으로, 플레이어에게 호평받은 콘텐츠에 새로운 시스템을 결합한다.
플레이어는 세트 3.5를 상징하는 챔피언(다리우스, 블리츠크랭크 등)과 차원문의 전신인 은하계 외에도 증강 등 최신 시스템이 더해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결투장도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5단계 3성 유닛 스킬이 조정되고 전체 유닛 수가 늘어나 플레이어의 부담을 완화한다. 이번 세트의 랭크 게임은 정규 세트와 별도로 진행된다.
라이엇 게임즈 TFT 프로덕트 매니저 ‘크리스티나 지앙(Christina Jiang)’은 “이번 세트는 출시 당시 많은 호응을 얻은 콘텐츠”라며 “콘텐츠 확장을 알릴 첫 번째 세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오늘(25일)부터 △미니 프레스티지 용의 권 리 신 △미니 칠현금 소나 △미니 도자기 럭스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2월 6일(화)부터는 TFT 인스타그램에서 설 명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4년 TFT 콘텐츠 확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이재명 선거법 위반 징역1년에 오세훈 “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