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음료와 케이크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 출시

2024. 1. 25. 0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 전문점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커피 전문점 부문에서 수상했다. 5년 연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로 ‘디저트 페어링 문화’를 선도해왔다. 2002년 출범 이래로 20년 넘게 한결같은 자세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지지를 얻고 있다.

상큼한 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조화로 ‘스초생 열풍’을 일으킨 지난 연말 시즌에 이어 이번 달에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시즌 테마로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만족을 선사하는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테마에 맞춰 출시한 음료 4종과 케이크 3종은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클래식한 조합이 돋보이는 ‘딸기 퐁당 라떼’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투썸의 시즌 음료 4종은 출시 후 일주일간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