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UAE 파병 ‘아크부대’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넥스원은 아랍에미리트(UAE)에 파병돼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사훈련협력단 '아크부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LIG넥스원은 군사훈련협력단 관계자와 만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장병 복지 증진을 위한 기부금을 지원했다.
2011년 창설된 아크부대는 한국군 최초로 군사협력을 목적으로 UAE에 파병된 부대다.
신익현(사진) LIG넥스원 사장은 "국위 선양을 위해 힘쓰고 있는 아크부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IG넥스원은 아랍에미리트(UAE)에 파병돼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군사훈련협력단 ‘아크부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 23일(현지시간) UAE 로봇·무인 분야 전시회 ‘UMEX 2024’ 현장에서 이뤄졌다. LIG넥스원은 군사훈련협력단 관계자와 만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장병 복지 증진을 위한 기부금을 지원했다.
2011년 창설된 아크부대는 한국군 최초로 군사협력을 목적으로 UAE에 파병된 부대다. 신익현(사진) LIG넥스원 사장은 “국위 선양을 위해 힘쓰고 있는 아크부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y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성수 트리마제, 김지훈 “1.5억에 샀다”…어떻게
- 톱 들고 지구대서 난동…‘무술 14단’ 경찰이 맨손 제압
- 이경규·장도연, 억대 출연료 못받아…기획사 대표 ‘횡령’
- [단독] 유령법인 세워 300채 갭투자한 부부, 결국 검찰행
- 상인들 “불구경 왔냐” 항의…대통령실 “상인 모두 박수”
- ‘마이웨이’ 김경율 “사퇴 안 해…김 여사, 입장 밝혀야”
- [단독] “불법 리딩방 꼼짝마”… ‘잠입 조사’ 늘리는 금감원
- “아, 개XX들”…삼바 본사 절반 넘게 “괴롭힘·성희롱 경험”
- 자녀 5명 낳고 50년 같이 산 아내 살해한 70대…징역 20년 확정
- “쌓인 눈에 초콜릿 시럽을?”… 리즈 위더스푼 음료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