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기 영자, '직진' 광수에 눈물 고백 "부담스러워, 너무 무겁다"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자와 광수와의 대화 중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영자와 광수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광수는 대화 내내 영자를 칭찬하기 바빴고, 영자는 그에 대한 불편을 숨기지 못했다.
앞서 광수는 영자에게 강한 호감을 드러내며 진심을 지속적으로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영자와 광수와의 대화 중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영자와 광수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광수는 대화 내내 영자를 칭찬하기 바빴고, 영자는 그에 대한 불편을 숨기지 못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광수의 마음이 너무 앞서가느라 대화에 내용이 없다며 안타까워했다. 앞서 광수는 영자에게 강한 호감을 드러내며 진심을 지속적으로 전한 바 있다.
영자는 "사실 내가 텐션을 좀 올리려고 하는데 텐션이 안 올라간다"며 "이것도 막 먹어봐도 텐션이 안 올라가는 것 같다"고 솔직히 얘기했다.
이에 광수는 "아 무슨 의미인지 알 것 같은 느낌인데"라며 그의 마음을 이해하려 했고, 영자는 "같이 있는 게 이제 편하지가 않다. 조금 부담스럽다"고 고백했다.
이어 "갑자기 광수 님이 엄청난 사랑을 우왕 주시는 거다. 너무 많은 장작더미가 들어오니까 조그만 불씨가 꺼져가는 느낌, 광수 님이 너무 무겁다. 약간 그래서 되게 또 미안해진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 SBS Plus, ENA '나는 SOLO'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출신 유나, 예비신랑과 함께한 웨딩화보 공개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상간남 피소' 강경준, 보수적 발언 재조명…뭐라고 했길래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