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신혜선에 "男배우 같아"…멜로물 부르는 키 차이+얼굴 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과 김태희의 만남이 담긴 '웰컴투 삼달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최종회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김태희와 신혜선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작가인 삼달(신혜선 분)의 조력자로 등장한 모델 김태희.
키가 172cm인 신혜선은 김태희와 설레는 키 차이와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신혜선과 김태희의 만남이 담긴 '웰컴투 삼달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JTBC 유튜브 채널에는 '꿈과 사랑이 넘치는 용필&삼달의 크리스마스 <웰컴투 삼달리> 16회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최종회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김태희와 신혜선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작가인 삼달(신혜선 분)의 조력자로 등장한 모델 김태희. 신혜선은 김태희의 사진을 찍으며 "너무 예쁘다"고 연신 감탄하며 연기인지 진심인지 모를 팬심을 드러냈다.
김태희는 화려한 드레스로 더욱 완벽한 미모를 자랑했다. 현장에서도 스태프들의 환호를 자아낸 김태희는 신혜선과 마주보며 대화를 나누는 촬영까지 마쳤다.
신혜선과 김태희는 촬영을 마치고 악수를 나누며 대화를 나눴다. 신혜썬은 "천사다. 천사세요"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김태희는 "아니 키가 왜 이렇게 커요 정말? 남자 배우랑 이야기하는 거 같다"며 감탄했다.
이에 신혜선은 "다음에는 저와 멜로를 한 번"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김태희는 자신이 들고 있던 핫팩을 건네며 "줄까요?"라고 후배를 챙겼고, 신혜선은 이를 자랑해 훈훈함을 안겼다.
신혜선과 김태희는 나란히 서서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키가 172cm인 신혜선은 김태희와 설레는 키 차이와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웰컴투 삼달리'는 지난 21일 종영했다.
사진 = JTBC Dram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출신 유나, 예비신랑과 함께한 웨딩화보 공개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상간남 피소' 강경준, 보수적 발언 재조명…뭐라고 했길래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