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꾸’가 뭔데? 젠지들 사이 유행하는 텀블러 꾸미기!
2024. 1. 24. 18:19
폰꾸, 다꾸도 아닌 텀꾸가 왔다.
젠지들 취향 저격! 폰케이스, 다이어리 다음으로 DIY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은 바로 텀블러! 틱톡에서 핫한 일명 ‘ 텀꾸’( 텀블러 꾸미기)는 인형, 스티커, 키링 등 자신만의 취향으로 텀블러를 멋쁨 가득하게 꾸미는 게 특징이다. 요즘 젠지들이 텀블러를 꾸미는 방법은?
「 #스티커로 꾸꾸! 」
인스타그램 @thepeachfuzz.co
가장 무난하지만 효과 만점인 스티커 활용하기! 평소에 좋아하는 취향의 스티커를 준비해 텀블러를 꾸며보자. 딸기, 레터링 문구, 무지개, 귀여운 캐릭터들을 활용해 낭낭하게 꾸밀 수 있다는 게 특징! 평범한 텀블러가 화려해지는 건 한 끗 차이~.
「 #내 텀블러 이름택 」
인스타그램 @theinspiredpoppy
텀블러를 자주 잃어버린다면? 텀블러 위 빨대 부분에 네임택을 부착해 텀블러를 사수해보자. 반짝이, 무지개, 리본 모양 등 취향에 맞는 액세서리로 이름을 새겨주면 어디서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내 텀블러 겟 가능!
「 #내 입술 절대 지켜! 」
인스타그램 @charcharms_
텀블러 옆에 귀여운 포켓을 달아주면 어떨지? 립밤, 립스틱 등 가벼운 액세서리가 들어갈 만한 포켓을 달아주면, 음료를 마시고 지워진 립을 바로 그려줄 수 있는 일석이조 조합이라고!
「 #텀블러는 내 동반자 」
인스타그램 @lifetipsfromus
텀블러를 자주 들고 다니는 사람들 주목! 가방처럼 옆에 텀블러 맬 수 있는 스트랩 가방을 활용해보자. 평소에 물을 잘 마시는 습관을 들이고 싶다면 추천. 사이드 포켓에 핸드폰, 카드, 열쇠도 넣을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인 텀블러 가방 추천!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