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팬들과 함께 연탄 봉사 실천…훈훈한 새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QWER이 연탄 봉사로 2024년을 훈훈하게 시작했다.
타마고프로덕션은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지난 23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서 팬들과 함께 기후 및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QWER은 "데뷔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팬들과 좋은 일을 함께할 수 있어 보람차고 즐거웠다"라며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QWER이 연탄 봉사로 2024년을 훈훈하게 시작했다.
타마고프로덕션은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지난 23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서 팬들과 함께 기후 및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들은 데뷔곡 'Discord'의 멜론 일간 음원 차트 30위 달성을 기념해 이번 연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0위 공약은 스쿨 어택, 1위 공약은 전국투어다.
QWER은 "데뷔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팬들과 좋은 일을 함께할 수 있어 보람차고 즐거웠다"라며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QWER은 다음 달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Kstyle PARTY'에 출격한다.
사진 = 타마고프로덕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출신 유나, 예비신랑과 함께한 웨딩화보 공개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상간남 피소' 강경준, 보수적 발언 재조명…뭐라고 했길래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