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0주년' 맞은 KG 모빌리티, 차량 점검 서비스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 모빌리티(KGM)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KG모빌리티는 1954년 기념비적인 해에 하동환자동차제작소 설립을 시작으로 70년간 쌓아온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15일동안 '창립 70주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부동액 등 겨울철 주요 사전 관리 27개 항목 점검
KG 모빌리티(KGM)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KG모빌리티는 1954년 기념비적인 해에 하동환자동차제작소 설립을 시작으로 70년간 쌓아온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15일동안 ‘창립 70주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된다.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겨울철 주요 관리 27개 항목에 대한 점검이 이뤄진다.
대상차종은 KGM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구체적인 차량점검 항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등 각종 오일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하부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27개 항목이다.
정용원 KGM 대표는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을 대하며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걸어온 70년의 역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KGM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CG완성도에 총력"…흥행 무덤이었던 일본 실사 영화의 선전 [D:영화 뷰]
- 與 공관위원장, 尹·韓 갈등봉합에 "굿뉴스"…김경율 전략공천 가능성도
- 당내 통합 요구에도…이재명, '홍위병' 김남근 변호사 인재로 영입
- "내 여친 성폭행 해"…동영상까지 찍은 유명 쇼핑몰 사장의 만행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