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롱주점, 청룡의 해 갑진년 맞아 '푸른 용의 구름' 하이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식 주점 '몽롱주점'이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푸른 용의 구름' 하이볼을 지난 12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또한 몽롱주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용의 해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용24'를 판매한다.
몽롱주점 주류 개발 담당자는 "푸른 용처럼 힘찬 기운으로 새해를 맞이하자는 의미로 '푸른 용의 구름' 이라는 하이볼을 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식 주점 ‘몽롱주점’이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푸른 용의 구름’ 하이볼을 지난 12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푸른 용의 구름’ 하이볼은 위스키를 사용하는 보편적인 하이볼 매장과 다르게 우리나라 전통주인 ‘용소주’를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청룡의 해를 맞아 힘찬 기운을 표현하고자 파란색이라는 하이볼의 컬러와 비타민C가 함유된 새콤한 레몬 샤벳을 스쿱으로 함께 제공한다.
용처럼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통새우파전과 삼겹살튀김의 바삭함과 어우러지도록 개발됐다.
또한 몽롱주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용의 해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용24’를 판매한다.
몽롱주점 주류 개발 담당자는 “푸른 용처럼 힘찬 기운으로 새해를 맞이하자는 의미로 ‘푸른 용의 구름’ 이라는 하이볼을 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서울 마곡에서 첫 오픈한 몽롱주점은 안주의 맛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둘 다 잡겠다는 모토를 바탕으로 가성비 좋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한 한식 주점이다. MZ세대들의 다양한 주류 취향을 겨냥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식 주점이라는 컨셉에 맞게 ‘사발’ 느낌의 유리 잔에 하이볼을 제공하고 있다.
몽롱주점은 고반식당, 김치옥, 고반가든 등 히트시킨 고반홀딩스가 만든 브랜드로 먹고 마시는 것 외에도 듣는 즐거움이라는 직접 경험요소를 더하기 위해, 우수한 음향 장치와 공간 세팅을 완료해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더불어 ‘몽롱한밤’, ‘달콤한밤’, ‘악마의밤’, ‘뜨거운밤’ 등 친숙하고 재미있는 네이밍으로 메뉴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몽롱주점 관계자는 “다양한 비주얼로 고객분들의 미각과 시각을 만족시켜 드리고, K-하이볼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CG완성도에 총력"…흥행 무덤이었던 일본 실사 영화의 선전 [D:영화 뷰]
- 김경율 사퇴? 김건희 입장표명?…尹·韓 갈등 출구전략 주목 [정국 기상대]
- 이원석 검찰총장이 보이지 않는다?…"광 팔지 않는 타입이어서 언론 주목도 낮을 뿐"
- 與 공관위원장, 尹·韓 갈등봉합에 "굿뉴스"…김경율 전략공천 가능성도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