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며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전 연령대의 여성 고객이 만족하는 SPA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며 SPA브랜드가 호황을 맞은 가운데 미쏘를 찾는 고객의 연령대도 확장되고 있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브랜드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미쏘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맞게 선보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상품을 중심으로 기존 20대 고객뿐 아니라 30~40대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미쏘의 프리미엄 라인 아카이브M 컬렉션은 클래식과 스트리트, 실용성과 장식성 등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기존 미쏘에서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또한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절반 가량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타깃은 30~40대 여성으로 기존 상품의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해 블라우스·원피스·재킷·슬랙스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블랙과 그레이, 오프 화이트 등 채도가 낮은 컬러를 활용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며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전 연령대의 여성 고객이 만족하는 SPA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女 치마 속에 손 넣은 뻔뻔男
- "CG완성도에 총력"…흥행 무덤이었던 일본 실사 영화의 선전 [D:영화 뷰]
- 김경율 사퇴? 김건희 입장표명?…尹·韓 갈등 출구전략 주목 [정국 기상대]
- 이원석 검찰총장이 보이지 않는다?…"광 팔지 않는 타입이어서 언론 주목도 낮을 뿐"
- 與 공관위원장, 尹·韓 갈등봉합에 "굿뉴스"…김경율 전략공천 가능성도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