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아, ♥김동완 바람 날까 걱정…"한 번도 안 피워봤다"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사주 데이트'를 하며 '너는 내 운명'급 명장면을 선보인다.
역술인이 분석한 두 사람의 2024년 운세가 어떠한지와, 그리고 김동완이 궁금해 한 서윤아와의 궁합 점수는 몇 점일지는 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사주 데이트’를 하며 ‘너는 내 운명’급 명장면을 선보인다.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와 함박눈이 내리는 날 대학로에서 역술가를 만나 신년 운세는 물론 궁합까지 맞춰보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서윤아와 만난 김동완은 “청룡의 해를 맞아서 신년운세를 보러 왔는데, 사실 저보다 (서)윤아의 2024년을 알아보고 싶어서 왔다”라고 밝힌 뒤, 12년 전 인연을 맺었던 역술인을 찾아간다.
이 역술인은 두 사람의 사주를 풀이하더니, 서윤아를 향해 “미모와 재복을 갖고 있는 ‘금관상’이다”라고 치켜세운다. 이어 “O복이 엄청 좋구만~”이라고 감탄하는데, 서윤아는 “나보다 오빠 표정이 더 좋은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김동완을 ‘뜨끔’하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멘토 군단’ 문세윤 역시, “(서윤아를) 잡아야 한다”라며 과몰입한다.
잠시 후, 이 역술가는 서윤아에게 “올해부터 운이 상승하고 있다”며 “운 좋을 때 결혼도 하고 돈도 벌어야지”라고 말한다. 하지만 서윤아는 갑자기 역술가에게 “혹시 (김동완에게) 바람기가 있는지?”라는 돌발 질문을 던져 김동완을 당혹케 한다.
역술가는 순간 생각에 잠기더니, “젊었을 때 이미 여러 사람을 만나봤기 때문에 철들어서는 그런 일이 드물다”라고 답한다. 급기야 “O이 아까워서 바람을 안 피울 것”이라고 호언장담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에 깜짝 놀란 김동완은 “여지껏 바람을 한 번도 안 피워봤다”라고 거듭 강조한다.
역술인이 분석한 두 사람의 2024년 운세가 어떠한지와, 그리고 김동완이 궁금해 한 서윤아와의 궁합 점수는 몇 점일지는 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A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후 투병 고백…"저는 환자다"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 이윤미, 셋째 가정출산 현장 공개…♥주영훈 눈물까지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