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새로워진 ‘퓌’, 더현대서울 팝업 성료…"소비자와의 첫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퓌는 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6가지 컬러 모먼트 및 5가지 베리에이션을 통해 총 3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또한 오는 2월 17일 성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에 더해 더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가 다채로운 컬러 모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fwee 1st pop: Feel Your Moment’을 선보였다. 퓌는 신제품인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선런칭 기념 지난 1월 4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팝업 EAST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메인 테스트 존’, ‘키링 소분 존’ 등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퓌만의 컬러 모먼트와 30가지 컬러를 소개하며, 고객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퓌는 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6가지 컬러 모먼트 및 5가지 베리에이션을 통해 총 3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팝업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베네핏으로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키링 소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놓치지 않았다.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브랜드에서 준비한 추가 할인 쿠폰들도 제공한다. 립앤치크 단독 제품 팝업이었으나 폭발적인 반응으로 ‘더현대 대란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는 설명이다.
한편, 퓌는 최근 인기를 모은 태국 라이징 스타인 ‘바이뻐어(Baipor)’를 모델로 기용하며 태국을 비롯해 아시아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퓌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매트 제형이자 30가지 컬러의 립앤치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제품을 고르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퓌는 팝업 스토어 종료 후 해당 제품을 퓌 온라인 공식몰에서 런칭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 17일 성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에 더해 더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뭘 믿고 한동훈 개혁 조롱하나?
- 이용호 "전북 대표언론도 강성희가 잔칫날 재 뿌렸다고 비판"
- 이준석 '노인 지하철 무임승차 폐지'에…조정훈 "혐오정치 전형"
- '민주당 3선' 김민기, 총선 불출마 선언…"기득권 내려놓겠다"
- 이재명 '4호'·한동훈 '1호' 저출산대책 공약…차이점 보니 [정국 기상대]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