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남다른 어린 시절…"가는 식당마다 출입 정지" (미자네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미자가 남다른 어린 시절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일주일 식비를 한끼에 태운 40대 주부 (ft. 여보 미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셀프 조리대에서 직접 한 달걀 브라이와 함께 소갈비 바비큐, 티본 스테이크 등을 주문했다.
한창 식사를 하던 미자는 아기 우는 소리가 들리자 "저 어릴 때 진짜 장난 아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남다른 어린 시절을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일주일 식비를 한끼에 태운 40대 주부 (ft. 여보 미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미자는 혼밥에 나섰다. 그는 셀프 조리대에서 직접 한 달걀 브라이와 함께 소갈비 바비큐, 티본 스테이크 등을 주문했다.
한창 식사를 하던 미자는 아기 우는 소리가 들리자 "저 어릴 때 진짜 장난 아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가는 식당마다 소리 지르고 책상 위에 올라가고 물 엎고 난리 쳐서 출입 정지를 당한 적이 굉장히 많았다. 저 데리고 다니면 힘들었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렇게 제가 힘들게 했는데, 남의 집에 가서 화분 엎고 어항 다 깨트리고 생난리를 쳤는데 저희 엄마는 살이 빠지기는 커녕 점점 기록을 세워갔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남편상' 나문희 "연명치료 거부"…임영웅 콘서트 사연, 배경은? (엑's 현장)[종합]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 '김수현과 열애설' 홍콩女, 초호화 호캉스 자랑…재력 어마어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