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100억 자산가까지"…역대급 스펙 100인 프로필 공개 (커플팰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 출연자 100인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가 드러났다.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스토리는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 출연자 100인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가 드러났다.
싱글남녀 100인은 등장하여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 찾기에 나섰다.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싱글남녀 출연자 100명의 모습을 담고 있다. 출연진들은 남자 50인, 여자 50인의 대규모로 구성됐다.
'커플팰리스'에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스펙까지 갖춘 출연진들이 등장했다. 출연자 스펙의 면면도 화려했다. 치과의사, 한의사부터 시작해 대기업 회사원, 통역사, N 포털 개발자, 미국 변호사, 변리사, 첼리스트, 아나운서, 연매출 100억 이상의 자산가까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능력자들이 총출동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스토리는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시아 子, 폭풍성장 후 모델 데뷔…화보 사진 공개
- 이진주, 전 재산 사기 피해 "20년 모은 母 유산 아파트까지 사라져" [전문]
-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지연수, 복귀 예고…"기다려주신 만큼"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김수현 열애설' 홍콩女, 재력 어마어마…럭셔리 호캉스 자랑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