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배 이효리 앞에서 고장난 라이즈?

2024. 1. 23. 1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누나들 심장 부여잡을 준비~.
「 라이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에 등장! 」
인스타그램 @theseasons2023
인스타그램 @theseasons2023

지난 12일, KBS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의 등장을 한 대세 신인 라이즈!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는데, 이효리는 전 핑클 멤버로 1998년에 데뷔를 해 현재 25주년 차인 가요계 대선배이다. 반면, 라이즈는 작년 9월에 데뷔해 만 1년차도 안된 샛병아리 신인돌이라는 것. 방송 내내 이효리 앞에서 잔뜩 긴장한 라이즈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그 모습이 귀여운지 이효리는 여러 차례 장난을 걸어 라이즈를 당황하게 하는 모멘트를 포착할 수 있었다.

「 라이즈 성찬, 이효리에게 반말하다? 」
인스타그램 @riize_official
라이즈 성찬은 무대를 마친 뒤 곡을 설명하다가 프로그램 이름을 헷갈려 ‘ 이효리 선(배님)의… 레드카펫’이라고 머뭇거리고 있었다. 이를 놓치지 않고 이효리는 “지금 반말하신 거예요?”라며 ‘선배님’이라고 안 붙이냐고 능청맞게 장난을 쳤다. 그러자 성찬은 당황한 목소리로 “ 이효리 선배님의 레드카펫”이라고 정정하며 이효리를 웃음 짓게 했다. 당황한 모습마저 귀여운 성찬의 매력은 어디까지인지?
「 원빈이란 이름은 다 잘생겼나봐 」
인스타그램 @riize_official
이효리는 스타일리스트가 하도 잘생긴 친구가 있다면서 라이즈원빈을 직접 찾아봤다는데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랐다고. 원빈을 보며 “ 원빈이라는 이름은 다 잘생겼나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요즘 아이돌은 잘 모른다면서 핑클을 아냐고 질문을 했는데 라이즈 멤버들은 서로 눈치를 보며 얼음을 한 상태였다. “핑클 몇 명인지 아세요?”라는 이효리의 질문에 망설이면서 “4명... 아닌가요?”라고 답하는 원빈. 이효리가 맞다고 하자 그제야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 이효리를 자꾸 힐끔 쳐다보는 소희 」
인스타그램 @riize_official
이효리 바로 옆에 앉은 소희는 그야말로 좌불안석이었다. 이효리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지 못하고 방송 내내 눈치를 보면서 힐끔힐끔 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그를 포착한 이효리는 왜 자꾸 눈을 똑바로 보지 못하냐고 장난을 치면서 소희를 한 차례 더 당황케 했다. 긴장한 라이즈를 보면서 이효리는 "저도 MC분들이 짓궂은 농담하면 얼굴이 빨개졌던 시절이 있었다"라며 회상했다. 25년 대선배님 앞에서 긴장하는 라이즈,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 라이즈 버전 〈누난 너무 예뻐〉 보러 가기! 」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