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 ‘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랩게임즈가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3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롬 베타 테스트는 25일 15시까지 3일 간 진행된다.
롬은 올해 1분기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랩게임즈가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3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롬 베타 테스트는 25일 15시까지 3일 간 진행된다.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정식 출시 시 PC, 모바일의 멀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나 이번 테스트는 PC 전용 클라이언트로만 진행된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콘텐츠 및 시스템의 대부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성장에 따른 장비 획득 및 강화 △소포 및 거래소를 통한 자유로운 경제 시스템 △폭 넓은 PK 시스템 △길드원과 함께 성장하는 길드 시스템 등을 공개한다.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깊이 있는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으로 게임 재화, 코스튬⋅가디언⋅몬스터 석판, 강화 주문서, 세공석, 제작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베타 테스트 기념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0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베타 테스트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모험가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이벤트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클래스별 전투력 이벤트, 최고 강화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글로벌 트래픽 유입을 통한 서버 및 네트워크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롬은 올해 1분기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덕여대 재학생 “남녀공학 전환은 설립이념 부정…전면 철회해야”
-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운영 규정-K3·K4 클럽 라이선스 개정
- 이재용 2심 재판부, 檢에 “부정행위 기준 너무 넓어 불분명”
- 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질병청 “백신 접종해야”
- 미국 수출 탄력 붙은 유통 업계…‘트럼프 관세’ 대응 방안 고심
- 발등에 불 떨어진 尹대통령…반전 계기 찾으려면
- “인문사회학에서 국가적 복합위기 해결법 찾는다” [쿠키인터뷰]
- ‘직무 정지’ 이기흥 회장, ‘3선 도전’ 가능할까…오늘 결론
- 트럼프 체제서 韓원전 생태계 회복 기대감…정책 준비는 얼마나
- 韓총리 “트럼프 美 정부와 굳건한 한·미 동맹 더욱 발전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