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마이데이터 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外 카뱅 [쿡경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이 NH마이데이터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는 해외송금 이용금액 10억달러 돌파를 기념해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의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이용 금액은 총 10억 달러를 돌파해, 출시 이후 누적된 해외송금 이용 금액은 총 54억 달러에 이른다.
카카오뱅크는 이를 기념해 'WU빠른해외송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용龍기백배 룰렛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청룡의 해를 기념해 2월 23일까지 NH마이데이터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착순 제공하는 ‘용龍기백배 룰렛 이벤트’를 NH올원뱅크 및 NH스마트뱅킹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마이데이터 최초가입 △타금융기관 자산연결 △마케팅 동의 총 3개 미션으로 개별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룰렛 참여 기회를 1회씩 최대 3회까지 제공하며,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3명), GS칼텍스/이마트상품권 10만원권(1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1,200명), CU모바일상품권 1천원권(3만명)을 선착순으로 참여자 전원에 제공한다.
NH마이데이터는 금융·공공마이데이터 정보를 이용해 흩어져있는 내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 분석, 자산 진단, 맞춤정부혜택 안내, 카드 혜택 비교 분석 등을 통해 개인형 맞춤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편리하고 간편한 서비스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NH마이데이터를 이용해 신년 자산관리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의 자산관리를 돕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이용금액 10억달러 돌파
카카오뱅크는 2023년 한 해 동안 카카오뱅크를 통한 해외송금 이용 금액이 총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카카오뱅크가 해외송금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연간 최고 실적이다.
카카오뱅크는 세계 주요 22개국에 12개 통화로 제공 가능한 '해외계좌 송금'과 웨스턴유니온(WU, Western Union)과 협업해 전세계 200여개국에 1분 내로 송금이 가능한 'WU빠른해외송금' 등 2가지 해외송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 대고객 서비스 오픈 때부터 해외송금 비용을 10분의 1 수준으로 낮추고, 수수료 체계를 단순화했으며, 쉽고 간편한 이용방법으로 해외 송금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이용 금액은 총 10억 달러를 돌파해, 출시 이후 누적된 해외송금 이용 금액은 총 54억 달러에 이른다. 또한 한 해 동안 해외계좌에서 카카오뱅크로 해외송금한 금액도 1년 기준 최초로 1억 달러를 돌파했다.
카카오뱅크는 이를 기념해 ‘WU빠른해외송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3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WU빠른해외송금’으로 1달러 이상 송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200명에게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고 ‘WU빠른해외송금’ 보내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 혜택은 고객의 대표계좌로 2월 16일부터 입금될 예정이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킬러·준킬러’ 빠진 수능, 작년보다 쉬웠다…최상위권 변별력 비상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통과…야당 단독 처리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이재명 운명의날 임박하자…친윤·친한, ‘특감’으로 뭉쳤다
- 수능 국어 지문 링크에 ‘尹정권 퇴진’ 집회 일정…수사 의뢰
- 야6당 합심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尹거부권 맞서 재표결 준비
- “수능 수학,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미적분·기하 다소 어려워”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전 세계에 김도영을 알렸다…그를 어찌 막으랴
- ‘손흥민 A매치 130경기’ 한국, 쿠웨이트전 선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