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나인우, 이기광에 BTS 노래로 테스트…"그쪽 오래 살 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가 자신이 교통사고로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힘들어했다.
2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7회에서는 유지혁(나인우 분)이 자신의 운명을 알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지혁은 자신이 교통사고로 죽게 될 것이라는 걸 깨달았지만 강지원에게는 진실을 밝히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가 자신이 교통사고로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힘들어했다.
2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7회에서는 유지혁(나인우 분)이 자신의 운명을 알고 힘들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지혁은 강지원의 말을 듣고 회귀하기 전 일어났던 일은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유지혁은 자신이 교통사고로 죽게 될 것이라는 걸 깨달았지만 강지원에게는 진실을 밝히지 않았다.
특히 유지혁은 홀로 힘들어했고, 백은호(이기광)가 일하는 가게에서 술을 마셨다. 백은호는 "오늘부터 여기서 근무인데 절 찾아오셨다면 좀 무섭고 우연이라면 운명이란 기분이 들 것 같은데"라며 물었고, 유지혁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 알아요?"라며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제목을 언급했다. 앞서 유지혁과 강지원은 2013년에 발매되지 않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이야기하다 서로가 회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바 있다.
백은호는 "노벨이 발명한 폭탄요?"라며 의아해했고, 유지혁은 "'봄날'은?"이라며 질문했다. 백은호는 "대충 3월에서 5월 사이를 봄이라고 알고 있습니다"라며 밝혔고, 유지혁은 "순탄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는 인생인 거 축하합니다. 그쪽은 남은 시간이 아주 길 것 같다는 이야기예요"라며 못박았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장윤정♥' 도경완 "딸 키우려면 내려놔야"…사진 공개
- 이수근 아들, 뇌성마비 딛고 폭풍성장…"나보다 커버린 둘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달만에 만난 아이들에 "즐거웠다, 내새끼들"
-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공식입장]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