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식 국민의힘 예비후보 "사상의 꿈, 반드시 이루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이 사상구 숙원 과제 사업을 김대식 사상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에게 전달했다.
김대식 국민의힘 사상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2일 부산시 사상구의회 윤숙희 구의장(국민의힘, 주례1·2·3)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이 '김대식의 소통캠프'를 방문, 사상구 숙원 과제 사업을 김대식 예비후보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상구 숙원 사업 전달받아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이 사상구 숙원 과제 사업을 김대식 사상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에게 전달했다.
김대식 국민의힘 사상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2일 부산시 사상구의회 윤숙희 구의장(국민의힘, 주례1·2·3)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이 ‘김대식의 소통캠프’를 방문, 사상구 숙원 과제 사업을 김대식 예비후보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윤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사상구의원들은 “지난 10여년간 우리 사상은 서부산 발전의 중심으로 올라서기 위해 힘차게 도약해왔다”면서 “이제 다음 10년은 부산의 중심이 되는 사상이 되어야 한다. 그 발전을 이어갈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풍부한 경험으로 검증된 후보 김대식이라 생각한다”고 사상 숙원 사업 전달 이유를 밝혔다.
김대식 예비후보는 "우선 사상구의 숙제와 사상구민의 숙원 사업들을 전달해 주신 구의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저는 오늘 사상구 구석구석 쌓여있는 민생 과제를 가장 최일선에서 활약하시는 구의원들로부터 전달받았다. 사상의 숙원 사업과 현장의 목소리들이 빠짐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사상구 숙원 과제 사업 전달식에는 윤숙희 구의장, 이종구 부의장, 김정옥 구의원, 김종선 구의원, 김윤경 구의원 등 사상구 12개동 전역을 담당하는 구의원들이 참여했다.
부산=김민주 기자 ccmjk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덕여대 재학생 “남녀공학 전환은 설립이념 부정…전면 철회해야”
-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운영 규정-K3·K4 클럽 라이선스 개정
- 이재용 2심 재판부, 檢에 “부정행위 기준 너무 넓어 불분명”
- 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질병청 “백신 접종해야”
- 미국 수출 탄력 붙은 유통 업계…‘트럼프 관세’ 대응 방안 고심
- 발등에 불 떨어진 尹대통령…반전 계기 찾으려면
- “인문사회학에서 국가적 복합위기 해결법 찾는다” [쿠키인터뷰]
- ‘직무 정지’ 이기흥 회장, ‘3선 도전’ 가능할까…오늘 결론
- 트럼프 체제서 韓원전 생태계 회복 기대감…정책 준비는 얼마나
- 韓총리 “트럼프 美 정부와 굳건한 한·미 동맹 더욱 발전시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