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맛있어? 두아 리파·세븐틴도 반한 해외 맛집 4
홍서영 2024. 1. 22. 17:40
도쿄, 이탈리아, 미국 렛츠고.
━
리한나 X 잇푸도
잇푸도는 일본 3대 라멘 맛집으로 유명하다. 일본에서만 무려 1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고 뉴욕, 파리, 시드니 등 전 세계적으로 체인점일 가지고 있을 정도! 리한나는 스케줄로 도쿄에 오면 무조건 잇푸도 롯폰기점을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작년에 도쿄에 왔을 때는 3일 연속으로 라멘을 먹으러 왔다고 한다. 이곳의 베스트 메뉴는 돈코츠 라멘과 교자 만두라고 하니 먹어보길 추천!
━
세븐틴 X 살루메리아 볼페티
〈나나투어〉 제작진 픽 인생 샌드위치 가게인 것은 물론, 세븐틴도 먹고 반한 샬루메리아 볼페티. 보기만해도 촉촉한 빵을 선택한 뒤 구비된 치즈와 햄, 각종 야채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고급 서브웨이 같으면서 뭔가 투박해 보이지만, 맛을 보면 “치즈 향이 좋다.”, “빵이 폭신하다.”, “선 드라이 토마토가 풍미를 살린다.” 등 호평 일색이라고! 세븐틱 픽은 베스트 셀러 빵 위에 프로슈토와 구운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샌드위치! 이곳에 방문한 여행객에 따르면, 하몽이 JMT 그 잡채라고 하니 샌드위치와 함께 꼭 사 먹어보자.
━
할리우드 X 스시 파크
LA 웨스트 할리우드 쇼핑몰에 위치한 일식집 스시 파크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테일러 스위프트, 헤일리&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까지 핫한 셀럽들이 단골로 있기 때문! 특히, 최근 연애 소식을 알린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 역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으로 찍혀 화제가 되기도 한 곳이다. 이곳은 셰프가 제공하는 오마카세이기 때문에 최소 인당 200달러는 생각하고 가야 한다고!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다는 평이 대부분인 만큼 미국에서 먹는 럭셔리 초밥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