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곤♥정다야, 27일 결혼 '아이돌 출신 부부 탄생'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탑독 출신 프로듀서 김동성이 에이코어 출신 정다야와 결혼한다.
김동성은 22일 자신의 계정에 정다야와 오는 27일 결혼한다고 직접 발표했다.
김동성은 2013년 탑독으로 데뷔했으나 2015년 팀을 탈퇴했다.
정다야는 걸그룹 에잇폴리, 에이코어 등으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탑독 출신 프로듀서 김동성이 에이코어 출신 정다야와 결혼한다.
김동성은 22일 자신의 계정에 정다야와 오는 27일 결혼한다고 직접 발표했다.
그는 "제가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한분 한분 만나 소식을 모두 전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오랜시간 지켜봐주고 사랑을 준 오랜 팬분들과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했던 모든 분들께 이렇게라도 전하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행복하게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동성은 2013년 탑독으로 데뷔했으나 2015년 팀을 탈퇴했다. 현재는 클라우드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프로듀서로도 작업 중이다. 정다야는 걸그룹 에잇폴리, 에이코어 등으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사진 = 김동성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장윤정♥' 도경완 "딸 키우려면 내려놔야"…사진 공개
-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공식입장]
- 김수미·子 정명호, 횡령 혐의 피소…서효림 측 "가족 일 조심스러워"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달만에 만난 아이들에 "즐거웠다, 내새끼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