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반상회' CP "주윤발·유덕화 섭외 중…이미 배우 10명 촬영 완료"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JTBC 신규 예능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손창우 CP, 정종욱 PD를 비롯해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가 참석했다.
이에 대해 손창우 CP는 "손님으로 배우 강기영, 신성록 등 사실 많은 분이 나오신다. 다니엘 헤니도 있고 할리우드 활약하는 다른 배우도 있다"고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반상회' 제작진이 초대 손님 목록을 언급하며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JTBC 신규 예능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손창우 CP, 정종욱 PD를 비롯해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가 참석했다.
'배우반상회'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 연기가 업인 배우로 사는 이들의 희로애락을 담는다.
해당 프로그램은 앞서 다니엘 헤니, 노상현 등 배우들의 출연 예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손창우 CP는 "손님으로 배우 강기영, 신성록 등 사실 많은 분이 나오신다. 다니엘 헤니도 있고 할리우드 활약하는 다른 배우도 있다"고 예고했다.
이어 손 CP는 "지금 배우 10분 정도를 찍어 둔 상태다. 기대해주시면 좋을 거 같다"며 "영역을 한국으로 국한하지 않고 홍콩 쪽도 접촉 하고 있다. 주윤발 씨와 유덕화 씨와 메일이 오고가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최초 섭외 고백을 해 현장의 배우들 마저 놀라게 했다.
'배우반상회'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子 정명호, 횡령 혐의 피소…서효림 측 "가족 일 조심스러워" [공식입장]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공식입장]
- '장윤정♥' 도경완 "딸 키우려면 내려놔야"…사진 공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달만에 만난 아이들에 "즐거웠다, 내새끼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