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키노 "비비와 협업 원해…추구하는 음악 방향 잘 맞는 듯"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타곤 키노가 가수 비비와 콜라보를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펜타곤 키노와 정세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키노는 콜라보를 원하는 가수가 있냐는 질문에 "비비 님"이라며 "제가 추구하는 음악적인 방향성과 결이 잘 맞다고 느낀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펜타곤 키노가 가수 비비와 콜라보를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펜타곤 키노와 정세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키노는 지난 8일 디지털 싱글 '패션 스타일(Fashion Style)'을 발매, 정세운은 지난 4일 미니 6집 'Quiz'를 발매했다.
이날 키노는 콜라보를 원하는 가수가 있냐는 질문에 "비비 님"이라며 "제가 추구하는 음악적인 방향성과 결이 잘 맞다고 느낀다"고 답했다.
이에 이은지는 "너무 좋잖아요 비비 씨"라며 즉흥으로 비비의 노래를 불렀고, 키노는 "이런 라디오 진짜 오랜만이다. DJ 분이 이렇게 신난 게 오랜만이다"라고 반응했다.
이은지는 "비비 씨 나랑 맞팔이다. 나 비비 씨랑 가끔 (술) 적신다. 전해드리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정세운 역시 콜라보에 관해 뜻을 밝혔다.
그는 "저는 음악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장르랑도 접목해서 해보고 싶다"고 고백하며 댄서 등 여러 분야 전문가와의 협업 가능성을 열어뒀다.
이에 키노는 "키노가 춤 좀 춘다"고 어필, 정세운은 "좋다. 아니면 아예 다른 예술을 하는 분도 좋다"고 얘기했다.
사진=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子 정명호, 횡령 혐의 피소…서효림 측 "가족 일 조심스러워" [공식입장]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공식입장]
- '장윤정♥' 도경완 "딸 키우려면 내려놔야"…사진 공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달만에 만난 아이들에 "즐거웠다, 내새끼들"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