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측 "'새래나대',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다시 사극으로 돌아올까.
22일 오전 여진구의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새래나대'는 출연을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전했다.
여진구는 극중 왕자의 신분을 숨긴 채 은둔 백수로 위장해 살고 있는 박영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여진구가 다시 사극으로 돌아올까.
22일 오전 여진구의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새래나대'는 출연을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전했다.
'새래나대'는 이혼 상소가 빗발치는 가상의 조선을 배경으로, 조선을 탈출해 행복해지려는 왕자와 조선에서 출세해 행복해지려는 천출 처녀가 남들 연애 시켜주다가 파란만장한 연애를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믹 퓨전 사극이다.
여진구는 극중 왕자의 신분을 숨긴 채 은둔 백수로 위장해 살고 있는 박영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2005년 데뷔한 여진구는 SBS '연개소문'에서 김흠순 역으로 나선 것을 시작으로 '일지매', '자명고', '무사 백동수', '뿌리깊은 나무', '해를 품은 달', '대박', '왕이 된 남자' 등의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대립군' 등 여러 사극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 이순신의 셋째 아들 이면 역으로 특별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공식입장]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달만에 만난 아이들에 "즐거웠다, 내새끼들"
- '장윤정♥' 도경완 "딸 키우려면 내려놔야"…사진 공개
- '유진♥기태영 딸' 로희·로린 폭풍 성장 '걸그룹 비주얼에 깜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