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태영 딸' 로희·로린 폭풍 성장 '걸그룹 비주얼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유진이 가족들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가족들과 겨울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았다.
누리꾼들은 "로희가 벌써 저렇게 크다니. 이제 숙녀 다 됐네", "로희는 엄마가 점점 보이네", "로린이 장난꾸러기같아", "유진 기태영 가족 비주얼 미쳤네", "아가들 왤케 컸어"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기태영 유진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진이 가족들의 근황을 전했다.
유진은 22일 자신의 채널에 "추운걸 싫어해 겨울이 별로였던 내가 조금 변했다. 예전보다 추위도 덜 타고~아이들과 하는 겨울여행이 좋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가족들과 겨울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았다. 남편 기태영과 딸 로희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담았고, 장난 가득한 둘째 딸 로린의 모습도 함께 했다.
특히 로희와 로린의 훌쩍 큰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를 골고루 닮아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로희가 벌써 저렇게 크다니. 이제 숙녀 다 됐네", "로희는 엄마가 점점 보이네", "로린이 장난꾸러기같아", "유진 기태영 가족 비주얼 미쳤네", "아가들 왤케 컸어"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기태영과 유진은 2011년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기태영 유진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 유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 [공식입장]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두 달만에 만난 아이들에 "즐거웠다, 내새끼들"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9개월 만…근황 공개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