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남 피소' 강경준, '엑스트라' 子 배우 꿈 빛바래게 만든 침묵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경준의 아들이 드라마 엑스트라 참여 당시 촬영했던 방송분이 전파를 탔다.
강경준은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휘말린 뒤 침묵을 이어가며 '배우가 꿈'이라는 아들의 첫 연기 도전의 의미를 무색케 만들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큰 아들 정안 군은 21일 방송된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 20회에 엑스트라로 깜짝 등장했다.
앞서 강경준의 큰 아들이 '고려거란전쟁' 엑스트라로 참여한 사실은 지난 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분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강경준의 아들이 드라마 엑스트라 참여 당시 촬영했던 방송분이 전파를 탔다. 강경준은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휘말린 뒤 침묵을 이어가며 '배우가 꿈'이라는 아들의 첫 연기 도전의 의미를 무색케 만들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큰 아들 정안 군은 21일 방송된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 20회에 엑스트라로 깜짝 등장했다.
관청으로 걸어가는 신하 역할을 맡은 정안 군은 강민첨(이철민 분)과 김은부(조승연)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 뒷편에 흐릿한 모습으로 짧게 등장했다.
앞서 강경준의 큰 아들이 '고려거란전쟁' 엑스트라로 참여한 사실은 지난 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분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강경준은 정안 군과 함께 '고려거란전쟁' 세트장을 찾았고, 17세인 정안 군은 아빠 강경준, 엄마 장신영을 따라 자신도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고려거란전쟁' 세트장을 찾아 최수종에게 조언을 받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정안 군은 현장에서 PD에게 즉석으로 엑스트라 출연을 제안 받았고, 수염 등 순식간에 사극 분장을 하며 연기 도전에 나서게 됐다.
특히 정안 군은 촬영 한 번만에 'OK' 사인을 받으며 강경준을 미소짓게 만들었고, 강경준도 "보란 듯이 잘 해냈다"며 아들을 칭찬하기도 했다.
방송 이후 강경준이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휘말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논란이 생겼다.
강경준은 2018년 장신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큰 아들은 장신영과 전 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지만, 강경준의 호적에 올라가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논란이 생기며 파장이 커졌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도 '고려거란전쟁' 세트장 방문 방송분 이후의 촬영분은 없다며 "촬영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또 강경준 큰 아들이 출연한 '고려거란전쟁' 단역 분량도 최소화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장면이 언제쯤 전파를 탈 지 궁금증을 모아온 가운데, 21일 공개된 '고려거란전쟁'에서 강경준의 큰 아들 모습이 전파를 탔지만, 자세히 보지 않으면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흐릿한 모습으로 등장해 아쉬움을 남겼다.
논란 후 강경준이 해당 의혹에 별다른 입장을 보이지 않으며 긴 침묵을 이어가는 가운데, 강경준의 논란으로 연기를 향한 순수한 열정을 내비쳤던 큰 아들의 노력도 빛이 바래게 됐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윤은혜, 1억원대 럭셔리 수입차와 찰칵…"성공한 삶"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