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공개열애 후폭풍 속 공항사진까지 '또 열애 증거'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열애 중임으로 나서서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이 공항에 함께 했던 모습이 뒤늦게 공개됐다.
당시 현아와 용준형은 열애를 공개하기 전이었고, 두 사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현아와 용준형이 한 식당을 찾아 함께 사인은 남긴 것이 알려졌고, 해당 식당 SNS에는 "현아님 용준형님 방문 감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사인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열애 중임으로 나서서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이 공항에 함께 했던 모습이 뒤늦게 공개됐다.
지난 21일 스포티비뉴스는 현아와 용준형 지난해 11월 공항에 함께 있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현아와 용준형은 열애를 공개하기 전이었고, 두 사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모습이 담겨있다. 캐주얼한 차림으로 공항서 포착된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다정한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두사람이 기내안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고, 이후 현아와 용준형은 출국장부터는 거리를 둔 채 따로 움직였다고.
특히 현아와 용준형이 지난 18일 각자의 SNS에 공개열애를 알리며 올린 사진이, 지난해 11월 함께한 미국 여행에서 찍은 것으로 추측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당시 두 사람이 SNS를 통해 사진 공개 후 현아 측은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고, 용준형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난 19일 용준형은 팬덤 플랫폼 프롬을 통해 "안녕! 다름이 아니라 갑작스런 소식에 놀랐을 것 같아서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줬으면 좋겠어요!"라며 "요즘 날씨 좀 따뜻한데 그래도 밤엔 춥다. 다들 감기 조심하고, 저녁 맛있게 먹어요"라고 덧붙이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 증거는 이 뿐만이 아니었다. 앞서 지난해 11월 현아와 용준형이 한 식당을 찾아 함께 사인은 남긴 것이 알려졌고, 해당 식당 SNS에는 "현아님 용준형님 방문 감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사인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열애 시기가 최소 3개월 이상 된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현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윤은혜, 1억원대 럭셔리 수입차와 찰칵…"성공한 삶"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