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런닝맨' 복귀 앞두고 또 등장..."목소리 출연료는 얼마냐"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런닝맨' 복귀를 앞두고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내가 만족할 상인가?' 특집으로 꾸며져 김동현, 홍진호, 조나단이 출연해 컴백을 앞둔 지석진을 위해 '수라상 차리기' 미션을 펼쳤다.
이어 지석진은 '반 고정' 정도로 '런닝맨'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 김동현에게 "동현아, 너는 계속 나온다?"라면서 자신의 밥그릇을 걱정하면서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지석진이 '런닝맨' 복귀를 앞두고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내가 만족할 상인가?' 특집으로 꾸며져 김동현, 홍진호, 조나단이 출연해 컴백을 앞둔 지석진을 위해 '수라상 차리기' 미션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미션 중 지석진에게 힌트를 얻기 위해서 전화를 걸었다. 영상 통화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지석진은 "어디냐"는 물음에 "어디기는, 집구석이지~"라는 유쾌한 대답을 내놨다. 이어 지석진은 '반 고정' 정도로 '런닝맨'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 김동현에게 "동현아, 너는 계속 나온다?"라면서 자신의 밥그릇을 걱정하면서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오늘 형이 임금이다. 이야기로만 출연한다"고 이날 미션에 대해 설명했고, 이를 들은 지석진은 진지하게 "그럼 출연료는 어떻게 되는건지 디테일하게 좀 말해줘봐"라면서 멘트값도 확실하게 계산하는 프로방송인의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이어 지석진은 "이렇게 보니까 너무 좋다"라면서 영상 통화지만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와 만나는 것에 찐으로 행복해했다. 그리고 유재석은 지석진에게 "다음 주에 봐, 형"이라고 말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에 들어갔던 지석진의 복귀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날 연예계 대표적인 축구광인 김종국이 조나단에게 축구로 밀리면서 굴욕을 맛봤다. 조나단은 김종국이 속해있는 연예인 축구단 'FC 타이거'의 팀원. 김종국은 조나단을 보자마자 "맨날 참석한다고 해놓고 춥다고 안 오고, 비 온다고 안 온다"고 꼬집었다.
이를 들은 김동현은 "조나단이 요즘 앰버서더로 활동하면서 손흥민 선수도 직접 만나고 그랬다"고 했고, 하하도 "조나단이 지금 형 자리 다 차지했다. 조나단은 영국에 가서 축구한다"고 거들었다. 여기에 유재석까지 합세해서 "조나단은 지금 프리미어 가고 그러는데, 너랑 조기축구 할 때니?"라고 말해 김종국에게 충격을 줬다.
이어 김동현은 김종국을 향해 "형은 돈 내고 축구를 보러 가지 않았냐. 조나단은 초대를 받아서 갔다"고 말하면서 김종국에게 제대로 굴욕을 줬다. 이에 김종국은 옆에서 웃고 있던 조나단에게 "웃어?"라고 말하며 괜히 화풀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윤은혜, 1억원대 럭셔리 수입차와 찰칵…"성공한 삶"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