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들, 뇌성마비 딛고 폭풍성장…"나보다 커버린 둘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둘째 아들의 생일을 맞아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이수근 아내 박지연은 "나보다 커버린 우리집 둘째 생일날이에요! (중략) 항상 건강하게 밝게 자신있게"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이수근과 두 아들, 반려견이 둘째 아들의 생일을 맞아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둘째 아들의 생일을 맞아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이수근 아내 박지연은 "나보다 커버린 우리집 둘째 생일날이에요! (중략) 항상 건강하게 밝게 자신있게"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이수근과 두 아들, 반려견이 둘째 아들의 생일을 맞아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떡 미역국을 포함한 정갈한 생일상이 차려져 있었다. 박지연의 사진에 개그우먼 김민경은 "생일 축하해"라며 따뜻한 축하 인사를 남겼다.
한편 이수근은 지난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둘째 아들이 오른쪽 팔다리가 조금 불편하다. 눈에서 잠깐만 떼어내도 무슨 일이 생기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할 수밖에 없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수근의 둘째 아들은 2023년 초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뇌성마비를 앓았다.
사진=박지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윤은혜, 1억원대 럭셔리 수입차와 찰칵…"성공한 삶"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