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남사친' 유토와 우정ing…"언제 이렇게 컸어?"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노 시호가 딸 추사랑과 그의 절친 유토의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야노 시호는 개인 계정에 "킥복싱 전 몸풀기. 둘 다 너무 약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추사랑은 소꿉친구 유토와 함께 킥복싱장에서 몸을 풀고 있다.
한편, 2011년생 추사랑은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의 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야노 시호가 딸 추사랑과 그의 절친 유토의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야노 시호는 개인 계정에 "킥복싱 전 몸풀기. 둘 다 너무 약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추사랑은 소꿉친구 유토와 함께 킥복싱장에서 몸을 풀고 있다. 지난 2014년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때와 비교했을 때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스트레칭을 도와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통통했던 볼살은 온데간데 사라졌지만, 여전히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이 흐뭇함을 안긴다.
한편, 2011년생 추사랑은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의 딸이다. 추성훈 내외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야노시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윤은혜, 1억원대 럭셔리 수입차와 찰칵…"성공한 삶"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