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강경준 子, '고려거란전쟁' 엑스트라 등장…흐릿한 전신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휘말린 배우 강경준의 아들이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 엑스트라로 출연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큰 아들 정안 군은 21일 방송된 '고려거란전쟁' 20회에 엑스트라로 깜짝 등장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강경준은 앞서 배우의 꿈을 갖고 있다는 정안 군과 함께 '고려거란전쟁' 세트장을 찾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휘말린 배우 강경준의 아들이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 엑스트라로 출연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큰 아들 정안 군은 21일 방송된 '고려거란전쟁' 20회에 엑스트라로 깜짝 등장했다.
정안 군은 강민첨(이철민 분)과 김은부(조승연)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 뒷편에 흐릿한 모습으로 짧게 등장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던 강경준은 앞서 배우의 꿈을 갖고 있다는 정안 군과 함께 '고려거란전쟁' 세트장을 찾은 바 있다.
이 모습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전해졌으며, 17세인 정안 군은 '고려거란전쟁' 세트장을 견학하고 강감찬 역을 연기하는 최수종을 만나 조언을 들으며 기뻐했다.
당시 정안 군은 수염을 붙이는 등 분장을 통해 신하로 변신했으며, 촬영 한 번만에 'OK' 사인을 받으며 강경준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해당 장면이 언제쯤 전파를 탈 지 궁금증을 모아온 가운데, 촬영을 마친 후였던 지난 3일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지목돼 피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파장이 일었다.
강경준은 2018년 장신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큰 아들은 장신영과 전 남편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지만, 강경준의 호적에 올라가있다.
현재까지 강경준은 해당 의혹에 별다른 입장을 보이지 않으며 침묵을 유지하고 있고, 강경준과 함께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소속 배우였던 장신영도 지난해 초 전속계약이 만료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상태다.
강경준의 의혹으로 인해 이들 가족이 모두 얼굴을 비췄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불똥이 튄 것은 물론, 배우를 희망했던 큰 아들의 연기 데뷔 장면도 결국 최종 방송분에서는 흐릿한 모습으로 전파를 타게 됐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윤은혜, 1억원대 럭셔리 수입차와 찰칵…"성공한 삶"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