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 개관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시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이 19일 개관했다.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은 진안동 병점중앙로 227에 연면적 998㎡, 지상 1층 규모로 배드민턴, 탁구, 배구, 농구 등의 종목을 이용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탈의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명근 시장 “100만 도시 화성, 체육 인프라 확충에 노력하겠다”
화성시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이 19일 개관했다.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은 진안동 병점중앙로 227에 연면적 998㎡, 지상 1층 규모로 배드민턴, 탁구, 배구, 농구 등의 종목을 이용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탈의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개방시간은 오전 6시에서 오후 22시까지이며, 설날과 추석 당일에는 휴장한다.
농구·배구 및 네트가 필요한 종목 대관료는 평일 주간(오후 1시~5시)은 시간당 1만5000원, 야간(6시~10시)은 시간당 2만원이다. 공휴일에는 주간은 시간당 2만원, 야간은 시간당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네트가 필요 없는 자유종목 대관료는 시간당 1500원이다.
이날 개관식은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진안동 사회단체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내빈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다람산공원의 다양한 편의시설은 지역 주민에게 풍성한 여가와 휴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목적체육관은 다람산공원의 화룡점정이 되는 공간”이라며 “시민의 건강과 여가 생활 증진을 위해 100만 도시 화성시에 걸맞은 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필리핀, 남중국해 영유권 놓고 한판 붙나
- 송영길, 옥중 창당선언…"반(反) 윤석열·한동훈 연합 추진"
- 말레이시아 탈락, 한국 16강 상대 일본? 사우디??
- 尹행사장 퇴장 사건에 '전과 5범' 이력도 재조명…강성희 진보당 의원 [뉴스속인물]
- 로또1103회당첨번호 '10·12·29·31·40·44'…1등 당첨지역 어디?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