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성형 전, 더 예뻤다…방송국 취향 맞추려 이목구비 뚜렷하게"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비가 성형 사실을 솔직히 얘기했다.
솔비는 본인이 성형 전 더 예뻤다고 고백해 성형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대화를 듣던 빽가는 "저한테 솔비 씨 데뷔하기 전 사진이 있다. 근데 진짜 예쁘다. 지금은 좀 더 뚜렷해지긴 했는데 그땐 되게 내추럴하고 소녀소녀했다"고 증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솔비가 성형 사실을 솔직히 얘기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빽가가 특별 DJ, 브라이언과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친구가 솔비 언니 데뷔 후부터 언니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2008 월드컵 때 압구정에서 언니를 만났는데, '얘 언니랑 진짜 똑같죠?' 했더니 '진짜 똑같다. 근데 나는 돈 들인 얼굴인데 네가 더 나은 거지'라고 했다. 너무 웃겨서 그때를 잊지 못한다"고 일화를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솔비는 "이때는 제가 푼수였나 보다. 왜 이런 얘기를 하고 다녔지?"라며 "근데 뭐 맞는 말이죠, 그 친구는 자연미인이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비는 본인이 성형 전 더 예뻤다고 고백해 성형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이에 김태균은 "근데 왜 한 거냐"고 질문, 솔비는 "방송국에 맞추려면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했다"고 답했다.
대화를 듣던 빽가는 "저한테 솔비 씨 데뷔하기 전 사진이 있다. 근데 진짜 예쁘다. 지금은 좀 더 뚜렷해지긴 했는데 그땐 되게 내추럴하고 소녀소녀했다"고 증언했다.
그러자 김태균은 "오히려 그런 얼굴이 요즘 먹히지 않냐"며 "다시 돌아갈 수 없냐"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서 활약?"…오또맘, 루머 법적 대응 "합의 無"
- 이동국 딸 설아, 골프 우승하더니…미모·실력 물올랐네
- 쓰러진 간판에 '하반신 마비' …日 아이돌 멤버 "'애 낳지 마' 악담"
- "내가 곧 명품" 정동원, 중2병 극복하고 세찬 도약 눈길 [엑's 이슈]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