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공개 연애 vs 홍보?! 현아X용준형 커플 사진 기습 공개에 나온 소속사 입장
라효진 2024. 1. 19. 12:07
또 하나의 공식 커플이 탄생한 걸까요? 현아와 용준형이 의미심장한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동시 게재했습니다. 현아는 사진과 함께 "예쁘게 봐 주세요"라는 짧은 코멘트까지 달았어요. 해당 게시물에 "예쁜 사랑 하길"이라는 팬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고요. 하지만 커플 콘셉트 사진을 신곡 등의 홍보용으로 공개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현재 두 사람을 두고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각 소속사의 공식입장은 어땠을까요? 먼저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확인 중"이라고 밝힌 후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라고 했습니다. 용준형 소속사도 "확인 중"에서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반응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현아와 용준형이 사실상 공개 연애를 시작한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현아는 전 남자친구 던과 공개 연애를 시작할 당시도 소속사가 아닌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련 소식을 직접 전한 적이 있어요. 온라인 상에서는 지난해 11월 두 사람이 한 음식점에 있었다는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과거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협업곡 'Change', 'A Bitter Day'까지 냈던 오랜 동료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걸까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