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전격 출국 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법 촬영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황의조(노팅엄 포레스트)에게 경찰이 전격 출국 금지 조치를 취했다.
18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 16일 법무부를 통해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촬영 및 2차 가해의 혐의를 받는 황의조의 출국을 금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불법 촬영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황의조(노팅엄 포레스트)에게 경찰이 전격 출국 금지 조치를 취했다.
18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 16일 법무부를 통해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촬영 및 2차 가해의 혐의를 받는 황의조의 출국을 금지했다.
황의조는 앞서 지난 달 27일과 이달 5일 두 차례에 걸쳐 경찰의 출석 요구를 받았다. 하지만 영국에 체류하던 황의조는 소속팀 상황 등으로 출석하지 못했고, 경찰의 3차 출석 요구에 응해 조사를 받았다.
황의조는 12일과 15일 이틀 동안 비공개 조사를 받으며, 촬영 사실에 대해 인정했지만, 불법은 아니었다는 종전 입장을 고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황의조 측은 현실적 상황을 고려해 심야 조사에도 적극 응하며 최대한 수사에 협조했음에도 출국 금지 조치는 부당하다는 취지의 수사팀 기피 신청서를 서울경찰청 청문감사인권담당관실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역 논란은 없다' 이준석, 전격 수원행...'어리지만 강렬한 경험' 평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서형욱 동행! 손흥민-황희찬-이강인 직관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2월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
- '불륜 파문' 日 배우, 후배 여배우 3명과 산속 동거 '나는 자연인이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폭행보' 펼치던 김건희, 결국 다쳤다...무릎-발목 이상, 회복 시점 몰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빨간 수영복 치어리더 박현영, 'K리그 찍고 SSG랜더스 안착'...SNS에 매력 과시 - 풋볼리스트(FOOTBALLI
- 송홍민 결혼한다...5년 열애 외국계 회사원과 16일 인천에서 화촉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이유 파격적 '탈색' 공개...골드 핑크 매력 담아 이탈리아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처 조카와 결혼' 대표팀 공격수, 결국 득녀...이복형제도 '축복'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