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DK 데뷔전! '에이밍' 김하람, 2024시즌 1호 '펜타 킬'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소속으로 만개했던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이 새로운 팀인 디플러스 기아에서도 상당히 인상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은 28분 경 2024년 첫 '펜타 킬'을 기록하면서 디플러스 기아 소속으로 첫 경기부터 화려한 모습을 보였다.
김하람의 이번 펜타킬은 LCK 통산 72호다.
김하람은 지난 2020년, 2022년 펜타킬을 달성한 적이 있으며, 이번이 도합 4번째 기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KT 소속으로 만개했던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이 새로운 팀인 디플러스 기아에서도 상당히 인상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디플러스 기아는 1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1라운드 브리온과 1세트 경기서 승리했다.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은 28분 경 2024년 첫 '펜타 킬'을 기록하면서 디플러스 기아 소속으로 첫 경기부터 화려한 모습을 보였다.
첫 세트부터 김하람의 경기력은 심상치 않았다. 파트너 '켈린' 김형규의 활약 속 무럭무럭 성장한 김하람은 중반 이후 압도적인 화력을 선보이면서 1세트에 참여한 10명의 선수 중 가장 높은 대미지(2만 1300)를 기록했다.
김하람의 이번 펜타킬은 LCK 통산 72호다. 2012년 첫 펜타킬이 나온 이후 수많은 선수들이 대기록을 달성했다. 김하람은 지난 2020년, 2022년 펜타킬을 달성한 적이 있으며, 이번이 도합 4번째 기록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사라진 유명 BJ, 교도수 수감중…특수상해미수·모욕 혐의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이세영, 눈·코 이어 가슴 성형? 애프터 영상 공개…"삶의 질 올라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