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도 눈물도 없이' 피 튀기는 치열한 복수혈전…단체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극적인 잔혹 동화를 예고한 '피도 눈물도 없이'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파국으로 치닫는 이들의 찬란한 스토리가 기대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우아한 제국'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비극적인 잔혹 동화를 예고한 ‘피도 눈물도 없이’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18일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블랙 슈트로 모두 맞춰 입은 이소연(이혜원 역), 하연주(배도은), 오창석(백성윤), 장세현(윤지창), 정찬(윤이철), 정혜선(김명애), 양혜진(오수향), 박신우(이산들), 정수영(윤이라), 유태웅(이민태), 김예령(이민숙), 강성진(배장군), 윤복인(피영주)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이 시선을 단숨에 압도시킨다.
13인의 인물들 표정 속에 어둠이 드리워져 있는 가운데 이소연과 하연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소연은 복수로 사로잡힌 눈빛으로 무언가를 결심한 듯 보인다. 반면 하연주는 친언니 이소연에 대한 분노, 어딘가 모르게 서글퍼 보이는 눈빛을 하고 있어 두 자매의 비극적인 스토리를 암시한다.
특히 ‘가족이라 더 용서할 수 없는 욕망의 잔혹동화’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이들이 절대 행복할 수 없을 것이라는 잔혹한 서사를 예고하고, 가족이라는 이름 아래 욕망과 복수심으로 사로잡힐 이들의 앞날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피도 눈물도 없이’ 제작진은 “이들은 가족이지만 남들과 다르게 화기애애한 모습이 아닌 비극적인 잔혹 동화를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이들의 스토리는 강렬하면서도 피 튀기는 치열한 전투 같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국으로 치닫는 이들의 찬란한 스토리가 기대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우아한 제국’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출산 코앞…'예비 아빠' 이승기, '본업' 가수 모먼트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빨리 보고 싶어"에 하트♥
- 사라진 유명 BJ, 교도수 수감중…특수상해미수·모욕 혐의
-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 이세영, 눈·코 이어 가슴 성형? 애프터 영상 공개…"삶의 질 올라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